본문 바로가기
☆추천☆

센트리나이트2

by 악마게임 2014. 9. 30.
반응형

센트리나이트2 * sentry knight2 * 화살디펜스게임 * 마법디펜스게임 * 성지키기게임 * 성디펜스게임 * 아쳐디펜스게임

 

센트리나이트
시즈나이트
팔라독
배틀오브히어로즈


게임 제목 : 센트리나이트2 (Sentry Knight2)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센트리나이트2]게임은 센트리나이트의 두번째 편으로 타워에 있는 주인공캐릭터의 화상공격과 전편보다 더욱 화려하고 파워풀해진 스펠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화살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센트리나이트2]게임은 왼쪽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제거하고 아쳐타워를 지켜야 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타워에 있는 아쳐의 공격을 컨트롤함으로써 접근하는 몬스터를 공격해야 합니다. 아쳐의 화살은 자동공격하며, 마우스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해주면 됩니다.

2. 스펠
디펜스를 통해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하나의 능력포인트(Talent Point)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능력포인트는 다양한 스펠을 배우거나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스펠은 3가지 속성[아이스, 파이어, 언홀리]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 속성마다 9종류의 스펠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한 스펠은 게임화면 상단의 스펠슬롯에 드래그해줌으로써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한 후 숫자키(1~7)로 원하는 스펠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하고 횟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타워HP & 데미지감소, 화살 치명타 확률 & 연사속도 증가, 화살데미지 & 과통확률 증가, 마법 데미지 & 치명타 확률 증가]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마다 최대 10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격 : 마우스
스펠사용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