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센트리나이트

by 악마게임 2014. 1. 12.
반응형

센트리나이트 * 센트리나이트게임 * 보초병디펜스게임 * 보초병게임 * 성지키기게임 * 성디펜스게임 * 화살디펜스게임

 
시즈나이트
도토리지키기2
좀비트래퍼2
고블린디펜스


게임 제목 : 센트리나이트 (Sentry Knight)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센트리나이트]게임은 다양한 몬스터들이 지구를 침략하게 되고, 타워 위에 있는 보초병의 화살과 다양한 마법스킬을 사용해서 몬스터들이 타워를 부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재밌고 박진감 넘치는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센트리나이트]은 오른쪽 타워에 서있는 보초병의 화살을 통해서 적유닛을 공격해야 합니다. 보초병을 일정한 속도로 자동공격하며,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화살의 공격방향을 컨트롤하면 됩니다.

2. 스펠사용
사용자는 다양한 스펠을 사용해서 진군하는 몬스터를 제거해야 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3가지 속성(불, 얼음, 독)으로 구성된 12가지스펠이  제공되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원하는 스펠을 슬롯에 장착하면 됩니다. 장착된 스펠은 마우스커서로 공격포인트를 겨냥하고 숫자키(1~5)를 각각 눌러서 사용합니다.

3. 레벨업 & 업그레이드
몬스터를 제거하면 경험치가 쌓이며, 게임화면 아래에 황색게이지로 표시됩니다. 경험치를 완충하면 레벨업하며, 1레벨업시 1개의 재능포인트(Talent Point)를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재능포인트로 12종류의 스펠 및 화살데미지 & 체력 & 방어 등의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블랙스미스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블랙스미스(Blacksmith)에서 장비업그레이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블랙스미스에는 활(공격속도 & 데지지 증가), 화살(치명타 & 데미지 증가), 타워(저항 & HP 증가), 토치(스펠 치명차 & 데미지 증가)의 4가지 항목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5. 8월드 & 별 & 메달
[센트리나이트]게임은 8개의 월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월드는 5웨이브(특정 월드에서는 보스웨이브 추가)로 진행됩니다. 다음 웨이브를 빠르게 진행하면 추가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각 월드마가 3가지의 오브제트가 주어지며, 각 오브젝트를 수행하면 한개의 별()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몬스터의 공격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할 뿐만아니라 3가지 오브젝트를 모두 완료해서 3개의 별을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센트리나이트]게임에서는 40종류의 메달(Matals)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각 메달마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서 퍼펙트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5
체력충전 : 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