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데몬즈 다운 언더

by 악마게임 2014. 8. 18.
반응형

데몬즈 다운 언더 * 데몬즈다운언더 * 토끼모험게임 * 토끼rpg게임 * rpg토끼게임 * 1인용모험게임 * 1인용rpg게임

 
크리퍼즈
루트히어로즈
던전오브콩
디마닉던젼


게임 제목 : 데몬즈 다운 언더 (Demons Down Under)
게임 타입 : 액션, RPG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몬즈 다운 언더]게임은 지하 깊숙한 곳에 있는 사악한 서맨더(The Summander)에게 납치된 여동생들을 구하기 위해 주인공 토끼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땅 속 지하로 내려가 악마의 유닛들과 싸우는 중독성 강한 RPG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데몬즈 다운 언더]게임은 땅 속 한 단계씩 내려가면서 여동생들을 모두 구출해야 하는 모험게임입니다.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무기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총 9종류의 무기를 사용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의 무기슬롯에 현재 소지하고 있는 무기가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클릭 혹은 숫자키(1~9)를 통해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사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무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병아이템이 떨어집니다. 물병아이템은 하나만 소지할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정원(Garden)
정원(Garden)은 캐릭터를 재정비할 수 있는 마을과 같은 장소입니다. 정원에는 다양한 역활을 수행하는 토끼들이 있으며, 각 토끼의 역활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블랙스미스(Blacksmith) : 코인으로 9종류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킴.
▣ 스태쉬(Stash) : 아이템상자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장착할 수 있음.
▣ 프리스트(Priest) : 토끼캐릭터의 체력을 회복.

또한, 경험치를 통해 레벨업을 하게 되면 레벨업보너스를 획득하게 됩니다. 레벨업보너스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무기교체 : 1~9
아이템사용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