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중독성게임 추천

by 악마게임 2015. 3. 31.
반응형
중독성게임 추천 * 중독성게임하기 * 사랑의힘 * 더 파워 오브 러브 * 중독성 플래시 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탭히어로즈

피냐타헌터

아이언나이트

정복자윌리엄


 
 
 

 


게임 제목 : 더 파워 오브 러브 (The Power of Love)
게임 타입 : 액션,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1.9Mb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더파워오브러브]게임은 주인공 기사캐릭터로 사랑하는 공주를 만나기 위해 성을 때려 돈을 벌고 기사캐릭터를 업그레이드시켜,  최종적으로 성을 파괴하고 공주와 만나야 하는 쉽고 재미있는 러브스토리게임입니다.

 

 
 


1. 성부수기
[더파워오브러브]는 사랑의 힘으로 못할 게 없다는 스토리의 플래시게임입니다. 기사캐릭터는 사랑의 힘으로 성을 파괴하고 공주를 만날려고 합니다. 조작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를 움직여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클릭으로 무기를 휘두를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성을 공격하면 성 꼭대기에서 돈이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수시로 돈을 획득해서 상점을 이용해야 합니다. 상점은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점에 들어가기(Enter)를 눌러 들어가면 다양한 항목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데미지, 스피드, 파워, 오토콜렉터 & 관련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워는 업그레이드시키면 성을 때렸을 때 더욱 높은 가치의 돈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오토콜렉터는 자동으로 움직이며 돈을 수거해주는 유닛입니다. 오토콜렉터를 구입하면 더욱 쉽게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