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노가다게임

by 악마게임 2015. 3. 18.
반응형
노가다게임 * 노가다게임하기 * 마우스 노가다게임 * 광클게임 * 피냐타헌터3 * idle게임 * 컴퓨터 노가다게임 * 인형게임

 
 

피냐타헌터2

피냐타헌터1

머스트 어 마인

추유


 
 


게임 제목 : 피냐타헌터3 (Pinata Hunter3)
게임 타입 : 액션, Idle, 마우스

게임 용량 : 3.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냐타헌터의 3번째편으로, 인형을 때려서 캔디를 모아 돈을 벌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구입하거나 각종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다양한 모양의 인형을 마구마구 때리며 스트레스를 푸는 재밌고 중독성 있는 idle게임입니다.

 

 
 

1. 인형때리기
[피냐타헌터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인형을 때리면서 캔디를 획득하는 재미있는 idle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무기로 앞에 보이는 인형을 마구마구 두들겨 패주면 됩니다. 인형을 패면 캔디가 떨어지며, 바닥에 보이는 통에 캔디를 떨어뜨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여 인형을 때리면 왼쪽에 보이는 고통 바(Pain Bar)가 충전됩니다. 풀충전되면 고통 과부화로 인해 일정시간 인형을 때릴 수 없기 때문에 게이지를 참고하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
떨어지는 캔디를 획득해서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구입하거나 각종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보따리를 클릭해서 상점(Shop)에 들어갈 수 있으며, 상점에서는 [무기, 글러브, 스킬, 에픽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균형있는 무기 및 장비구입과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최단시간 게임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