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던전디펜스 * 던전워페어

by 악마게임 2015. 3. 29.
반응형

던전디펜스 * 던전디펜스게임 * 던전워페어 * 던전워페어게임 * 던전디펜스게임하기 * 8비트디펜스게임*중독성디펜스게임

 
 

버니플래그2

바이킹밸러

시즈나이트

좀비월드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던전워페어 (Dungeon Warfare)
게임 타입 : Unity3d,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던전워페어]게임은 개성넘치는 다양한 트랩을 설치해서 적유닛들이 포탈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아야 하는!!! 던전에서 펼쳐지는 중독성 강한  전략디펜스게임입니다.

 

 
 


1. 트랩설치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트랩들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게임시작히 해당 던전에서 사용할 9개의 트랩을 선택해서 디펜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트랩슬롯에서 원하는 트랩(1~9번 숫자키)은 선택 후 설치가능지역(녹색영역)에 설치하면 됩니다. WASD로 화면을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게임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설치된 트랩에서 마우스오른키를 눌러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각 던전에서의 디펜스성공률이나 경험치획득을 통해 레벨업으로 붉은색 보석을 보상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붉은색보석으로 트랩을 각각 업그레이드시켜서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새로운 트랩들이 언락되어 더욱 전략적인 함정디펜스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3. 디펜스옵션

사용자는 각 던전마다 4종류의 디펜스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옵션을 선택하면 더욱 많은 경험치를 보상받게 됩니다. 각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리즈(Breeze) : 경험치 x 0.6, 시작시 생명 30, 적 생명 -1, 적이동속도 -10%, 웨이브속도 20%감소.

 ▣ 블러드(Blood) : 경험치 x 1.3, 생명으로 시작.

 ▣ 사이드(Scythe) : 경험치 x 1.15, 적이동속도 및 웨이브속도 10% 증가.

 ▣ 포트(Fort) : 경험치 x 1.20, 적 생명 +20% 증가. 

 
 
 
 

기본조작 : 마우스

트랩선택 : 1~9

화면이동 : WASD

속도조절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