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좀비세상 * 좀비월드

by 악마게임 2013. 8. 26.
반응형

좀비세상 * 좀비월드 * 좀비막기게임 * 플래시 좀비월드 * 좀비디펜스게임 * 디펜스좀비게임 * 타워디펜스게임 * 좀비막기

 
좀비어썰트TD
라익 오브 다크니스
백투백
월드가드2


게임 제목 : 좀비월드 (Zombie World)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월드]게임은 막강한 화력을 자랑하는 터렛과 유닛 및 지원공격을 통해서 좀비들이 생존해서 진출하지 못하도록 주어진 장소를 사수해야 하는 박진감넘치는 좀비디펜스게임입니다.
 

 

1. 터렛설치
[좀비월드]게임에서는 3종류의 터렛이 출현합니다. 터렛은 빈디케이터-터렛(미니건터렛), 퍼니셔-터렛(샷건터렛), 리버레이터-터렛(미사일터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아래에 표시된 각 터렛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7, 8, 9]번 숫자키를 통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렛은 화면에 빗금으로 된 지정장소에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된 터렛을 선택해서 3단계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면 좀비들에게 더욱 강력한 공격을 퍼부을 수 있습니다.

2. 유닛설치
대량의 좀비를 완벽하게 디펜스하기 위해서 길목에 4종류의 유닛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닛은 [레인저, 스나이퍼, 헤비거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유닛은 [4, 5, 6]번 숫자키를 눌러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된 유닛을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키면 됩니다. 유닛은 [폭도진압경찰2명 + 선택유닛]이 하나의 그룹(3명)이 되어 배치됩니다.

3. 지원공격 사용
사용자는 2가지의 지원공격을 통해서 좀비에게 막강한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지원공격은 [마인, 에어스트라이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1, 2]번 숫자키로 선택사용합니다.

4. 업그레이드
미션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하면 업그레드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통해서 유닛, 터렛, 스킬을 각각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미션은 3가지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2배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지급받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선택 : 1, 2
유닛선택 : 3, 4, 5
터렛선택 :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