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버니플래그2

by 악마게임 2014. 7. 28.
반응형

버니플래그2 * 깃발지키기2 * 깃발지키기게임 * 토끼총게임 * 버니플래그2게임하기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플래시디펜스

 

버니플래그
버니참1
버니참2
데몬플라워


게임 제목 : 버니플래그2 (Bunny Flags2)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9.6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버니플래그2]게임은 '버니플래그'1편과 마찬가지로 토끼군인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타워를 건설하고, 다양한 서포트를 받으면서 적손가락군대로부터 깃발을 지켜야 하는 전략형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2편에서는 전편보다 더욱 다양해진 미션 & 무기 & 서포트 & 업그레그드시스템뿐만아니라 기어(Gear)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1. 이동 & 공격
토끼캐릭터로 적 손가락군대가 깃발을 훔쳐서 달아나지 못하도록 디펜스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13종류의 다이나믹한 무기가 제공되며,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무기슬롯을 클릭한 후 원하는 무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2. 기어(Gear)
[버니플래그]2편에서는 기어(Gear)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10종류에 이르는 기어들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기어스롯을 클릭하고 원하는 기어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어는 스페이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3. 타워건설 & 서포트
사용자는 바리케이트나 각종 공격타워를 건설하고, 서포트공격을 통해서 적 손가락군대의 공격을 더욱 쉽게 디펜스할 수 있습니다. 

건설은 [바리케이트, 피스톨타워, 스노우타워, 베놈타워, 로켓타워]로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1~5번 숫자키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서포트는 [헬스패키지, 쵸퍼(헬리콥터), 봄바디어(폭격기), 모르타르(박격포), 아토믹밤(원자폭탄), 페라트루퍼(낙하산부대)]의 5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6~0의 숫자키로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설은 획득한 코인으로 사용하고, 서포트는 충전된 분노(Rage)를 통해 사용합니다.

4. 업그레이드
[버니플래그2]편에서는 토끼캐릭터의 레벨을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텔런트트리(Talent Tree)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본 편에서는 [서전트, 디스트로이어, 코만도, 엔지니어]의 4종류 트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기어 : 스페이스바
타워 : 1, 2, 3, 4, 5
서포트 : 6, 7, 8,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