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바이킹밸러

by 악마게임 2014. 9. 20.
반응형

바이킹밸러 * 바이킹게임 * viking valor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디펜스게임

 

쇼어시즈
버니플래그2
스토미캐슬
테슬라디펜스2


게임 제목 : 바이킹밸러 (Viking Valor)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4.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이킹밸러]게임은 적 바이킹들이 배를 파괴하지 못하도록 다양한 트랩을 바닥에 설치하고 대포와 스펠을 사용해서 적바이킹을 공격해야 하는 재미있는 바이킹디펜스게임입니다.
 

 

1. 대포 & 스펠
[바이킹밸러]게임은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바이킹에 장착되어 대포를 날려서 접근하는 적바이킹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또한,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3종류의 스펠을 언락시킬 수 있으며, 언락된 스킬은 [Z, X, C]로 각각 사용합니다.

2. 트랩
사용자는 소지하고 있는 돈으로 적들이 이동하는 바닥에 다양한 트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건설버튼을 클릭해서 활성화된 트랩을 설치하면 됩니다. 트랩은 전체 7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클리어에 따라서 획득하게 되는 별()로 잠겨져 있는 트랩을 언락시키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경헙치를 쌓아서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스킬버튼을 클릭하면 3종류의 탭[캐논, 업그레이드, 스펠]으로 나눠진 업그레이드창이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각 탭에서 원하는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Z, X,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