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성지키기

by 악마게임 2013. 3. 27.
반응형

성지키기 * 성지키기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재미잇는디펜스게임 * 성디펜스

 
도토리지키기2
좀비호드
좀비더즌
메스메이헴 - 좀비대재앙


게임 제목 : 시즈나이트 (Siege Knight)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시즈나이트]게임은 특색있는 여러가지 함정과 강력한 무기공격을 통해서 성을 부수기 위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아야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디펜스게임입니다.
 

 

1. 트랩설치
미션을 시작하면 먼저 적유닛이 진출하는 길목에 다양한 트랩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트랩(Trap)탭에서 원하는 트랩을 선택해서 특정 장소에 설치해주면 됩니다. 잠겨져 있는 트랩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2. 지원공격
트랩으로 적에게 특정 데미지를 줬다면 후방에 있는 성에서 다양한 무기및 마법으로 지원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 유닛을 겨냥하고 마우스클릭(Hold)하면 공격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공격은 무기공격(화살, 샷건, 캐논)과 마법공격(파이어볼, 아이스볼, 라이트닝, 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잠겨진 무기 및 마법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 무기 - 트랩 전환의 경우 탭(Tab)을 눌러 사용하지만 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키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조작법에 불편한 익스플로러 사용자들은 크롬 환경에서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적유닛을 제거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XP)를 쌓아서 레벨업을 하고, 3개의 탤런트포인트(Talent Point)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탤런트 포인트로 트랩과, 무기, 마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전략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적들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7
트랩교체 : 1~7
무기 - 트랩 전환 : T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