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돌격기사게임 * 루트히어로

by 악마게임 2014. 1. 8.
반응형

돌격기사게임 * 돌격기사 * 루트히어로 * LOOT HERO * 루트히어로게임 * 픽셀모험게임 * 드래곤잡기게임 * 중독성게임

 
슬레인
비트배틀
원스 인 더 케이브
이스트워드 퀘스트


게임 제목 : 루트히어로 (Loot Hero)
게임 타입 : 픽셀, 모험, RPG, 업그레이드, 마우스
게임 용량 : 9.1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루트히어로]게임은 용감한 영웅캐릭터로 악마의 생명체를 제거하고 업그레이드로 강화시키며, 최종적으로 전설의 드래곤을 물리쳐 나라를 구해야 하는 단순하지만 높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픽셀RPG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루트히어로]게임은 좌우-횡스크롤방식의 픽셀RPG게임으로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클릭으로 영웅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해당 방향으로 계속 이동하며, 이동 중에 적유닛이 출현하면 자동공격합니다.

2. 레벨업 & 아이템
[루트히어로]게임은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경험치 및 3종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로 캐릭터가 레벨업을 하게 되면 캐릭터의 기본스펙이 향상됩니다. 3종류의 아이템은 [루트(Loot), 생명(Health), 불사신(invulnerability)]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획득한 루트(Loot)는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이동 중에 출현하는 상점(Store)에서 업그레이드하며, 업그레이드는 [어택, 크리티컬, 디펜스, 스피드]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10단계씩 4번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스테이지 & 난이도
[루트히어로]게임은 5개의 스테이지[숲, 사막, 정글, 설원, 화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의 마지막은 보스급캐릭터들이 영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붉은 전설의 드래곤을 잡으면 게임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게임클리어 후에 더욱 높은 난이도에서 영웅의 모험을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