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페밀리러쉬 * 가족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5. 3. 3.
반응형
페밀리러쉬 * 아기구하기게임 * 페밀리러쉬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 1인용총게임 * 마우스플래시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로드오브퓨리2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

언데드런

정복자윌리엄



게임 제목 : 페밀리러쉬 (Family Rush)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6.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페밀리러쉬]게임은 적몬스터에게 납치당한 아기를 구출하기 위해 온가족이 힘을 합쳐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과 싸우며 험난한 모험을 하게 되는 중독성 강한 슈팅모험게임입니다.

 

 

1. 아기구하기

[페밀리러쉬]게임은 최종목적지까지 생존해서 아기를 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빠(Daddy)캐릭터로 시작하게 되며, 오른쪽으로 자동이동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공격방향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자동공격할 수 있습니다.


2. 페밀리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는 진행도가 표시되어, 5개의 구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캐릭터가 하나의 구간까지 도달하게 되면 새로운 가족유닛들이 밧줄에 묶인채 출현합니다. 밧줄에 묶인 가족을 구하면 다음 모험부터 같이 출현하게 됩니다. 구출해야할 가족은 4명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엄마(Mother) : 공중미사일런처를 사용, 오직 공중유닛만 공격.

 ▣ 할머니(Grandma) : 고양이 폭탄사용, 오직 지상유닛만 공격.

 ▣ 할아버지(Grandpa) : 스나이퍼, 느리지만 매우 효율적인 공격.

 ▣ 스파키(Sparky) : 메딕도그, 가족을 치료함.

 

3. 업그레이드

한번의 모험이 끝나면 획득한 돈으로 가족들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가족들의 업그레이드는 [체력, 공격력]의 두가지로 동일하며, 최대 6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로 가족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납치된 아기를 구해내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