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 * 스포키티2

by 악마게임 2014. 12. 29.
반응형
스트라이크포스키티2 *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 * 스포키티2 * 고양이모험게임 * 고양이게임 * strike force kitty2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

좀보버스터 라이징

더퓨 도그파이트

드래곤프린세스



게임 제목 :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 (Strike Force Kitty 2)
게임 타입 : 아케이드, 모험

게임 용량 : 11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4명의 귀엽고 깜찍한 고양이 캐릭터 키티(Kitty)에게 트레이닝과 각종 아이템을 장착을 통해 여우들에게 빼앗긴 키티왕국을 되찾아야 하는 재미있는 고양이모험게임입니다.

 

 

1. 점프 & 전투
[스트라이크 포스 키티2]게임은 전작과 달리 단계별 공략으로 진행되는 미션방식입니다. 4명의 귀여운 키티는 줄지어 오른쪽을 향해 달려가며, 전방의 방해물에 의해 막히게 되면 다시 되돌아 달립니다. 적군을 만나면 자동공격을 하며, 장애물이나 적유닛을 피하기 위해서는 마우스클릭으로 점프시키면 됩니다.


2. 드레싱룸(Dressing Room)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아이템은 드레싱룸(Dressing Room)에서 확인하고, 각 키티에게 장착시킬 수 있습니다. 획득한 [모자, 아머, 무기]는 각 아이템의 스펙을 참고해서 효과적으로 캐릭터에게 창착시키면 됩니다.


3. 휘트니스룸(Fitness Room)

미션을 통해 획득한 생선은 키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휘트니스룸(Fitness Room)에서 키티의 3가지 능력을 업글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샌드백은 힘, 바벨은 생명, 런닝머신은 이동속도를 업시킵니다. 마우스로 키티를 선택한 후 원하는 운동기구를 클릭(Hold)해서 업시키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