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로드오브퓨리2

by 악마게임 2015. 1. 1.
반응형
로드오브퓨리2 * 로드오브퓨리2게임하기 * 호송대게임2 * 자동차협동게임 * 자동차총게임 * 자동차슈팅게임 * 슈팅게임

 

로드오브퓨리1

데드파라다이스3

존윅게임

리모델레이싱



게임 제목 : 로드오브퓨리2-뉴클리어 블리자드(Road of Fury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자동차

게임 용량 : 6.2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로드오브퓨리2]게임은 눈이 몰아치는 겨울을 배경으로, 3종류의 차량으로 지상 혹은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자동차슈팅게임입니다.

 

 

1. 공격 & 스킬
[로드오브퓨리2]게임은 전작과 똑같은 방법으로 진행되는 자동차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 지상과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코인 및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동료들이 합류하고, 게임 중반부터는 3종류의 차량이 함께 달리게 됩니다. 각 차량마다 스킬과 같은 액티브(Active)를 가지고 있으며, [1, 2, 3]숫자키로 사용합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각 캐릭터의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무기, 액티브, 패시브]의 3종류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무기(Weapon)는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무기이고, 액티브(Active)는 스킬과 같은 공격장치이고, 패시브(Passive)는 자동으로 적용되는 방어장치입니다. 각 무기 및 장치는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으며, 원하는 무기 및 장치를 장착해서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항목은 각 캐릭터의 차량레벨을 업그레이드시켜야 언락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