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언데드런 * Undeadrun

by 악마게임 2014. 2. 20.
반응형

언데드런 * Undeadrun * undead run * 빨간모자총게임 * 1인용총게임 * 좀비총게임 * 달리기슈팅게임 * 총게임하기

 
데드스퀘어
로드오브퓨리
사이버추격자
대학살 거리


게임 제목 : 언데드런 (UNEADRUN)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슈팅
게임 용량 : 11.5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언데드런]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도로 위를 달려가면서 출현하는 부하좀비와 보스좀비를 총으로 쏘고! 칼로 베는 달리기슈팅게임으로, 깜끔한 그래픽과 부드러운 움직임!!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특징입니다.
 

 

1. 이동 & 공격
[언데드런]게임은 빨간색 후드티를 입은 주인공캐릭터로 최종목적지까지 달려가면서 출현하는 모든 좀비들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캐릭터는 자동으로 오른쪽을 향해 달리며, 마우스커서를 움직여서 캐릭터의 이동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합니다. 캐릭터는 자신과 가장 가까운 적을 자동으로 우선공격합니다.

2. 업그레이드
좀비를 제거하고 떨어진 코인을 모아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건스피드, 마그넷, 생명, 이동속도, 파워업 지속시간, 데미지, 체크포인트, 멀티코인]의 8가지로 구성됩니다.

3. 3보스 & 파워업
[언데드런]게임에서는 중간 중간에 보스급의 거대한 좀비캐릭터가 출현하며, 최종목적에 있는 최종보스를 제거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총 3명의 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나의 보스를 제거하면 체크포인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게임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로 위에 파워업아이템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해서 좀비들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쌍권총, 스워드, 파이어 등의 파워업아이템은 제한된 시간동안만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