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사무라이 반란 * 사무라이 리벨리언

by 악마게임 2014. 3. 1.
반응형

사무라이 반란 * 사무라이 리벨리온 *사무라이전쟁게임 * 사무라이 전쟁 * 사무라이게임 * 사무라이 전략게임 * 전쟁게임 

 

엘프전쟁
일본정복게임
세계전쟁1
잭스미스


게임 제목 : 사무라이 리벨리온 (Samurai Rebellion)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8.6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사무라이 리벨리온]게임은 무사들이 생존했던 약 1600년도 일본의 무사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7종류의 무사유닛과 4종류의 스킬을 사용해서 일본 전국통일을 위해 무사전쟁을 펼치는 일본전쟁게임입니다.
 

 

1. 전투준비
[사무라이 리벨리온]게임은 일본의 나눠진 구역을 하나씩 점력하면서 전국통일을 이뤄야 하는 무사전쟁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먼저 가지고 있는 돈으로 각 유닛을 늘려 전투준비를 해야 합니다. 가진 돈이 없을 경우에는 대금업자(Money Lender)를 통해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단, 이자가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전투준비가 끝나면 침략할려는 구역의 군대 상황을 파악한 후 전투를 시작하면 됩니다.

2. 전투
본 게임에서 전투는 라인전투로 진행되며, 상대 플래카드인 배너(Banner)를 모두 점령하면 전쟁에 승리하게 됩니다. 단, 적군이 아군의 배너를 하나라도 먼저 점령하면 전쟁에 패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각 유닛을 선택 후 자신의 배너에 올려놓아 같은 라인에 있는 적유닛과 싸울 수 있습니다. 총 7종류의 유닛이 출현하며,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유닛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군의 유닛상황과 현재 전투상황을 참고해서 전략적으로 유닛을 배치시켜야 합니다.

3. 스킬
[사무라이 리벨리온]게임에서는 전투 중에 4종류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분노게이지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아래에 분노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분노게이지는 아군이 적군을 죽였을 경우에 조금씩 충전됩니다. 분노게이지의 충전되는 각 단계마다 [화살우박, 치료, 아이언 스킨, 다이묘우의 분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풀충전시키면 전투승리시 1000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게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배너선택 : Shift + 숫자키
유닛선택 : 숫자키
스킬선택 : Ctrl + 숫자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