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좀비소탕게임 * 좀비라이엇

by 악마게임 2014. 7. 24.
반응형

좀비소탕게임 * 좀비사냥게임 * 좀비라이엇 * zombie riot * 좀비디펜스게임 * 디펜스좀비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더 라스트 스탠드2
더로드 오브 더타워
나이트vs좀비
좀보버스터


게임 제목 : 좀비라이엇 (Zombie Roit)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2.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라이엇]게임은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건물로 들어가서 좀비들을 소탕하거나 생존자들을 구출하고, 구출된 생존자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함으로써 다양한 좀비들의 공격을 막아야 하는 좀비전략디펜스게임입니다.
 

 

1. 유닛배치 & 커맨드포인트(CP)
[좀비라이엇]게임은 구조된 생존자들과 함께 건물에 있는 좀비들을 소탕하는 횡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유닛을 선택한 후 좀비들이 진출하는 라인에 배치시키면 됩니다. 전투에 참가하는 유닛을 5명이며, 1~5번숫자키로 선택하거나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유닛슬롯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닛을 배치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커맨드포인트(CP)가 필요합니다. CP는 깃발쪽에 유닛을 배치함으로써 더욱 빠르게 회득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스킬사용
생존자들마다 하나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캐릭터가 소지하고 있는 스킬은 게임화면 오른쪽하단에 표시되며, [Q, W, E]로 각각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미션클리어를 통해 획득흔 돈으로 생존자들의 능력이나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공격 및 방어에 대한 능력과 스킬은 각각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유닛선택 : 1~5
스킬선택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