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플래시 디펜스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23.
반응형
플래시 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플래시 디펜스 게임 * 로얄프로텍터 * 디펜스게임 추천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던전워페어

워로드RTS

버니플래그2


 
 

 


게임 제목 : 로얄프로텍터 (Royal Protectors)
게임 타입 : 디펜스, 전략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얄프로텍터]게임은 다양한 유닛을 배치해서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몬스터들을 공격하고 아크메이지(Archmaze)를 지켜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디펜스
[로얄프로텍터]게임은 적몬스터들로 부터 아크메이지(Archmaze)를 지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유닛들을 배치해서 적몬스터를 공격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유닛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키면 됩니다.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또한 사용자는 3종류의 스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스킬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디펜스를 통해 획득한 보석으로 3종류의 스킬, 아크메이지, 디펜스유닛들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디펜스유닛은 업그레이드항목이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유닛의 공격성향에 맞게 서로 다른 업그레이드 항목을 가집니다. 잠겨져 있는 스펠과 디펜스유닛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전략적인 디펜스로 각 단계를 3별()등급으로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