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워로드RTS

by 악마게임 2014. 4. 4.
반응형

워로드RTS * 워로드rts * 전략플래시게임 * 실시간전략플래시게임 * 중독성전략게임 *재미있는전략게임 *최고의전략게임

 

로얄오펜스
호즈앤로즈
거인과난쟁이 TD
팔라독


게임 제목 : 워로드RTS (Warlords RT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Unity3d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워로드RTS]게임은 다양한 유닛들을 생산하고 장군캐릭터와 함께 컨트롤해서 적군을 모두 제거하고, 적의 성을 함락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실시간전략플래시게임입니다.
 

 

1. 유닛생산 & 이동 & 스킬사용
[워로드RTS]게임은 아군을 컨트롤해서 화면의 적군을 모두 제거하거나 적의 건물을 모두 파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먼저, 게임화면 왼쪽에 있는 유닛아이콘을 클릭해서 아군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장군캐릭터로 아군유닛을 통솔하게 됩니다.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유닛을 선택하고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적유닛이나 건물이 있으면 자동공격합니다. 또한, 장군캐릭터는 3가지의 스킬을 사용하며, 마우스로 오른쪽에 있는 스킬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워로드 & 인벤토리
[워로드RTS]게임에서는 4명의 장군(레인저, 위자드, 워리어, 헌터)이 출현합니다. 레인저를 제외한 3명의 장군은 잠겨있으며, 각 장군은 특정 액트(Atc)를 클리어했을 경우 언락될 것입니다.

각 장군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다양한 장비 및 아이템을 착용시킬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Inventory)창에서 획득한 무기 & 아머 & 목걸이 & 반지를 각각 비교해서 착용시켜 주면 됩니다. 캐릭터의 기본적인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병사 & 업그레이드
본 게임에서는 7종류의 군사유닛(스워드맨, 디펜더, 아쳐, 파이어위자드, 힐러, 슬링거, 어스쉐이커)이 제공됩니다. 잠겨있는 유닛은 미션진행을 통해서 언락될 것입니다. 또한, 각 유닛은 미션을 통해 획득한 파란색의 보석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4. 마켓 & 매직
파란색 보석은 마켓이나 매직을 구입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켓에서는 장군에게 착용시킬 수 있는 각종 장비와 아이템들이 제공됩니다. 또한, 매직 탭에서는 5종류의 마법(리콜, 힐링, 파이어볼, 멘드스톤, 타임워프)을 구입해서 전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특정유닛 선택 : 클릭(Hold)
특정유닛 취소 : Shift + 클릭
화면 확대-축소 : 마우스 휠
랠리포인트 : Ctrl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