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by 악마게임 2014. 11. 27.
반응형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 키퍼오브더그로브2 * 숲지키기2 * 숲디펜스2 * 최고의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지키기게임

 

키퍼 오브 더 그로브1
캘러배쉬 브로스
인커젼2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게임 제목 :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Keeper of the grove2)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20Mb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키퍼 오브 더 그로브2]게임은 12종류의 개성넘치는 디펜더와 다양한 마법을 사용해서 숲 속에 있는 양성자(Proton)을 훔치기 위해 몰려오는 적유닛들을 막아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전략디펜스게임입니다.
 

 

1. 양성자지키기
[키퍼 오브 더 그로브2]게임은 숲 속에 있는 크리스탈모양의 양성자를 몬스터들이 훔쳐가지 못하도록 디펜스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빌드지역을 클릭해서 원하는 디펜더유닛을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서로 다른 공격특성을 가지기 때문에 전략적인 배치가 중요합니다. 또한, 6종류의 마법이 제공되며, 게임 중에 마법스킬이 생성되면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1~6숫자키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지식의 책(Book of Knowledge)
본 게임에서는 개성넘치는 12의 디펜더들이 출현합니다. 각 디펜더는 2단계까지 기본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으며, 그 후 3명의 새로운 디펜더로 고급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새로운 디펜더들은 숲 속에 놓여 있는 지식의 책(Book of Knowledge)으로 연구 해야 합니다. 연구가 종료되면 해당 디펜더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양성자를 디펜스한 결과에 따라서 다수의 보석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회득한 보석으로 다양한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은 각 속성별 디펜더 업그레이드와 코인 및 기타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보석을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수행하고 양성자를 성공적으로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