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시간때우기좋은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27.
반응형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좋은게임 * 시간때우는게임 * 시간잘가는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 별게임

 

푸시다블럭스

바비 다 애로우

킹스러쉬

트리하우스 히어로



게임 제목 : 스태리나이트 (Starry Knight)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4.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태리나이트]게임은 나무의 연결된 줄로 기사(Knight)캐릭터를 발사시켜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따서 공주에게 전해줘야 하는 재미있는 퍼즐형 플래시게임입니다.

 

 

1. 별획득해서 공주에게 전해주기
[스태리나이트]게임은 하늘에 놓여 있는 별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서 공주에게 전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기사캐릭터는 각 단계마다 정해진 방향으로 날라가며, 사용자는 기사캐릭터가 별을 획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를 설치해서 이동경로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나무블럭이나 스프링블럭을 클릭드레그래서 원하는 위치로 옮기고 방향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블럭 설치가 모두 끝나면 발사 준비중인 기사를 클릭해서 발사시킬 수 있습니다. 별획득에 실패하면 점선으로 표시되는 이전 이동경로를 참고해서 블럭을 조정하면 됩니다.


2. 28단계 & 별()

[스태리나이트]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가면 이동중인 기사를 빨아들이는 블랙홀이나 순간이동 시키는 색깔별 포탈의 출현으로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도구를 다양하게 사용함으로써 하늘에 놓여 있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