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5. 25.
반응형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세상에서재미있는게임

 
나이트메어타워
퍼티브다오
닌자캐논2
에픽보스 파이터


게임 제목 : 트리 하우스 히어로 (Tree House Hero)
게임 타입 : 액션, 아케이드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리하우스히어로]게임은 외계에서 온 외계인몬스터들이 나무집을 공격하지 못하도록 주인공 다람쥐의 검과 다양한 보너스아이템을 활용해서 보금자리인 나무집을 지켜내야 하는 쉽고 재밌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집지키기
[트리 하우스 히어로]게임은 다람쥐의 나무집을 공겨하기 위해 아래에서 부터 올라오는 다양한 외계몬스터들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궤도를 조절해서 용감한 영웅 다람쥐의 점프대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다람쥐는 몬스터를 제거한 후 바운스를 통해 주변의 몬스터를 연타공격할 수 있습니다. 다람쥐의 발사공격은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합니다.

2. 보너스아이템
미션진행을 통해서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6종류의 보너스아이템이 언락됩니다. 보너스 아이템은 [폭탄, 도토리낙하, 일렉트로쇼크, 프리즈, 슬로우다운, 코인두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이템은 게임 중에 랜덤으로 출현합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외계몬스터제거 및 곳곳에 놓여 있는 코인 및 보석을 획득해서 4종류의 보너스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폭탄, 도토리낙하, 일렉트로쇼크, 프리즈]를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4. 15단계
[트리 하우스 히어로]게임은 전체 15단계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15단계에서는 외계인보스전가 다람쥐의 나무집을 공격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콤보공격과 다양한 보너스아이템을 통해서 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