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3d주차게임 * 툰3d파킹

by 악마게임 2015. 2. 15.
반응형

3d주차게임 * 툰3d파킹 * 주차게임 * 주차 3d게임 * 주차연습게임 * 자동차주차게임 * 주차게임하기 * 플래시 주차게임

 

트럭주차게임

버스맨파킹3D

슈퍼카 쇼다운

경찰차 주차게임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툰3D파킹 (Toon 3D Parking - Delivery Dash)
게임 타입 : Unity3d, 자동차, 주차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툰3D파킹]게임은 자동차를 제한된 시간 안에 목표된 장소에 정확하게 주차해야 하는 게임으로, 신호등과 그에 맞는 교통상황이 적용된 Unity3d환경의 자동차 주차게임입니다.

 

 

1. 주차
[툰3d파킹]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주차장소까지 이동해서 주차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를 통해서 자동차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급정거합니다.

 

주차해야할 장소는 자동차 위에 노란색방향표시로 나타내줍니다. 자동차는 기본적으로 3번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3번의 충돌이나 제한된 시간 안에 주차에 성공하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자동차 & 업그레이드 &* 아이템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돈이나 소지하고 있는 보석으로 자동차 & 아이템구입 및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클래식트럭, 픽업트럭, SUV, 덤프트럭, 시멘트트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새로운 자동차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점(Store)에서는 [생명(내구성)추가, 스피드, 핸들링]의 3가지 항목을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켜서 자동차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레벨 시작전 4종류아이템[시간무제한, 무적, 폭탄, 모든 레벨 언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레벨
[툰3d파킹]게임은 3팩(Pack)으로 레벨로 나눠져 있으며, 각 팩마다 12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자동차의 피해정도 및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때로는 과감한 운전과 빠르고 완벽한 주차실력으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

급브레이크 : 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