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킹스러쉬

by 악마게임 2014. 10. 6.
반응형

킹스러쉬 * 킹스러쉬게임 * 카트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혼자서 하기 좋은 게임 * 노트북게임

 
로켓토일렛2
인투스페이스3
딜로힐스
언투다이


게임 제목 : 킹스러쉬 (Kings Rush)
게임 타입 : 8.3Mb
게임 용량 : 모험, 스킬, 업그레이드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킹스러쉬]게임은 왕이 타고 있는 카트를 점프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 및 적유닛을 피하거나 캐논으로 제거함으로써 여러 국경을 넘어 파라다이스까지 가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점프 & 공격
[킹스러쉬]게임은 국왕이 타고 있는 카트를 컨트롤해서 파이다이스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카트를 점프(Space)시키거나 카트에 장착된 캐논을 발사(X)시켜 전방에 출현하는 장애물과 적유닛에 대해 대처할 수 있습니다. 캐논은 무제한 발사할 수 있지만 재장전시간이 적용됩니다.

2. 업그레이드 & 가젯(Gadget) & 부스터
도전을 통해서 획득한 코인으로 [업그레이드, 가젯, 부스터]을 언락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캐논, 아머, 램, 휠], 가젯은 [수리, 발리스타, 쉴드, 재장전], 부스터는 [치료, 부스터, 버서커, 골드러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항목을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카트를 더욱 먼거리까지 효과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3. 카트
[킹스러쉬]게임은 국왕의 카트로 3곳의 국경[설원, 초원, 황무지]을 지나 파라다이스까지 도달하게 됩니다. 하나의 지역을 완료하게 되면 새로운 카트가 언락됩니다. 새로운 카트는 더욱 견고하고 강력합니다. 또한, 장착할 수 있는 가젯의 갯수가 하나씩 늘어납니다.
 
 
 
점프 : 스페이스
캐논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