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학교에서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12. 5.
반응형

학교에서 게임하기 * 학교에서 플래시 게임하기 * 학교에서 혼자놀기 * 학교에서게임하기 * 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원애로우
지베츠2
바주키 포칼립스
마피아 죽이기


게임 제목 : 바비 다 애로우 (Bobby Da Arrow)
게임 타입 : 액션, 아케이드
게임 용량 : 4.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비 다 애로우]게임은 아처의 3종류의 화살을 사용해서 반격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붙잡혀 있는 인질을 구해야 하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궤도발사형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화살공격
[바비 다 애로우]게임은 주어진 화살을 사용해서 게임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을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숫자키(1, 2, 3)로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된 화살슬롯에서 원하는 화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살을 선택한 후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른 궤도변화를 참고해서 목표물을 겨냥하고 발사하면 됩니다.

2. 3종류 화살
아처는 3종류의 화살을 사용합니다.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되며, 각 미션마다 제공되는 화살과 화살의 갯수도 제한됩니다. 화살은 [기본화살, 불화살, 독화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불화살은 추가데미지를 주며, 독화살을 일정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도록 합니다.

3. 30단계 & 별(★)
[바비 다 애로우]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된 화살의 갯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적유닛의 공격특성에 맞게 3종류의 화살을 빠르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최소의 화살로 미션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든 레벨에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10개의 어워즈(Awards)까지 모두 언락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화살공격 : 마우스
화살선택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