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땅굴파는게임

by 악마게임 2013. 11. 12.
반응형

땅굴파는게임 * 땅굴파기게임 * 땅파기게임 * 땅파는게임 * 디기 * 디기게임 * 땅굴파는플래시게임 * 땅굴파는게임하기

 
나이트메어타워
부리토 바이슨1
트리푸어택
노트북워즈3


게임 제목 디기 (Diggy)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기]게임은 귀여운 광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땅굴을 획득한 다양한 광물로 돈을 벌고, 최종적으로 지구의 중심까지 도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땅굴파기게임입니다. 
 

 

1. 이동 & 땅굴파기 & 레이더
[디기]게임은 지구의 중심까지 도달하기 위해 드릴로 땅을 파고 들어가야 하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샤용자는 WASD(or 방향키)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땅굴 팔 방향을 정해서 드릴을 사용(클릭)할 수 있습니다. 드릴은 에너지를 소모해서 사용하며, 게임화면 왼쪽에 파란색의 에너지바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에너지가 모두 소모되면 하루의 일과가 끝나게 됩니다. 또한, 땅의 색깔이 진해질수록 드릴로 땅을 팔 수 있는 길이가 감소합니다.

캐릭터는 땅굴을 파면서 땅 속에 묻혀 있는 다양한 광물을 획득해서 돈을 벌어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된 곳으로 이동하면서 광물을 획득하거나 E키로 레이더를 발사해서 숨겨져 있는 광물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단, 레이저를 사용하면 일정량의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2. 업그레이드
광물을 획득해서 모은 돈으로 캐릭터의 땅굴 장비와 광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땅굴장비 업그레이드는 [드릴, 에너지, 레이더]의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5단계에 걸쳐 수행되며, 다음 단계의 항목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이전 항목을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켜야 합니다.

광물업그레이드는 14가지의 광물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물의 판매가격과 맵에 존재하는 광물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or 방향키
드릴 : 마우스
레이더사용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