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인형때리기게임 * 피냐타헌터

by 악마게임 2013. 10. 10.
반응형

인형때리기게임 * 피냐타헌터2 * 피냐타헌터 * 인형때리기 * 때리기게임 * 때리기게임하기 * 스트레스해소게임

 
피냐타헌터1
버저크볼2
나이트메어타워
사장님때리기


게임 제목 : 피냐타헌터2 (Pinata Hunter2)
게임 타입 : Fun, 액션, 마우스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냐타헌터2]게임은 '피냐타헌터1'편과 마찬가지로 사탕이 가득 담겨있는 인형을 다양한 무기로 때려서 상자에 담는 게임으로 아무생각없이 마우스로 즐길 수 있는 스트레스해소게임입니다.
 

 

1. 인형때리기
[피냐타헌터2]게임은 제공되는 모든 인형을 때려서 속에 담겨 있는 사탕을 모으고 최종적으로 인형을 잘라야 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상자를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장소에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상자를 위치시켰다면 마우스로 인형을 때려서 사탕을 떨어뜨리면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인형의 고통바(Pain Bar)가 표시되어 있으며, 고통게이지가 풀충전될 때까지 때리면 일정시간동안 인형을 때릴 수 없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상점(Shop)
상자 안으로 떨어진 떨어진 사탕으로 획득한 돈은 새로운 무기&장비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상점(Shop)에서 무기, 장갑, 사탕담을 통, 스펙업그레이드(파워, 정확도, 캔디가치)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전작보다 더욱 다양해진 무기 및 장비를 통해서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