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우주선날리기 * 인투스페이스3

by 악마게임 2014. 1. 22.
반응형

우주선날리기 * 우주선게임 * 우주선날리기게임 * 인투스페이스3 * 인 투 스페이스3 * 우주선게임하기 * 날리기게임

 
인투스페이스
인투스페이스2
원더로켓
플라이트


게임 제목 : 인투스페이스3 (Into Space3)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11.8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인투스페이스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리로 우주선을 날려서 돈을 벌고, 우주선을 다양한 부품을 구입하고 각종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우주의 곳곳에 흩어져 있는 산타의 선물을 찾아야 하는 강력한 재미와 중독성을 가진 우주선날리기게임입니다.
 

 

1. 우주선날리기
[인투스페이스3]게임은 우주선을 날려 빼앗긴 산타의 선물들을 모두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를 통해서 좌우이동(←→), 부스트(↑), 엔진끄기(↓)를 사용합니다. 우주선은 주어진 연료를 사용해서 날라가며, 연료가 모두 소진되면 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부스트를 사용하면 더욱 빠르게 하늘 위로 날라갈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공중에 있는 달콤한 사탕을 획득해서 로켓의 부품을 구입하거나 각종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잠겨져 있는 각종 로켓부품과 업그레이드항목은 선물상자 획득을 통해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3. 도전미션 & 성취미션(Achievements)
[인투스페이스3]게임에서는 다양한 도전미션과 76가지의 성취미션들이 진행됩니다. 도전미션은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간단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도전미션과 성취미션을 완료하면 사탕뿐만아니라 다양한 추가혜택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WASD or ←↑↓→
자체폭발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