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포

무서운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7. 29.
반응형

무서운게임하기 * 무서운게임 * 딥슬립 * 딥슬립게임 * DEEP SLEEP * 공포게임 * 무서운플래시게임 * 플래시공포게임

 
더 하우스1 & 더 하우스2
서스펜스
헨젤과그레텔1
쉐도우태그


게임 제목 : 딥슬립 (Deep Sleep)
게임 타입 : 호러, 탈출, 어드벤처
게임 용량 : 4.3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악몽에 빠진 당신!! 그리고 어둠속에서 무엇인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당신 스스로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무엇인가 당신을 더욱 깉은 곳으로 끌어당기길 원합니다. 본 게임은 깊은 악몽 속에서 현실로 탈출해야 하는 공포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플래시호러게임입니다.
 

 

1. 포인트 & 클릭
[딥슬립]게임은 꿈 속의 장소를 이동하면서 악몽으로부터 탈출을 해야 하는 클릭포인트방식의 전형적인 탈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특정 포인트를 클릭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화면을 움직였을 때 마우스커서의 색깔이 옅은 파란색으로 변하는 부분인 클릭했을 때 이벤트가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사용자는 순서에 맞게 포인트를 클릭해야만 게임을 원할하게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2. 도구사용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하게 되는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게임진행에 맞게 적극활용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획득한 도구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상단에 올렸을 경우 표시되며, 마우스로 원하는 도구를 선택한 후 특정 포인트로 클릭드래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또한, 특정 포인트를 클릭하면 게임화면 하단에 상태정보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영어자막이긴 하지만 게임진행하는데 크게 어려움을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적절한 사운드볼륨과 함께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