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느와르 총게임 * 마이프렌드 페드로 아레나

by 악마게임 2014. 12. 14.
반응형

느와르 총게임 * 느와르게임 * 내친구페드로 아레나 * 마이 프렌드 페드로 아레나 * 갱스터총게임 * 마피아총게임 * 총게임

 
내친구페드로
워 좀브 아바타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
건메이헴2


게임 제목 : 마이프렌드페드로 - 아레나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3.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프렌드페드로 - 아레나]게임은 '마이프렌드 페드로'의 두번째편으로 전작에 주인공인 빡빡이 캐릭터인 페드로를 컨트롤해서 끊임없이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방식의 느와르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마이프렌드페드로 아레나]편은 페드로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을 공격하고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페드로의 이동을 컨트롤하고, 마우스로 적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본게임에서는 7종류의 무기가 제공되며, 일정스코어를 획득하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시작 전에 소지하고 있는 쿠폰을 사용해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슬로우 다운 타임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는 적유닛과 그들의 공격에 맞서기 위해서 슬로우 다운 타임(Slow Down Tim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 다운 타임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사용하며, 누르고 있는 동안 게임은 매우 느리게 진행됩니다. 사용횟수 및 사용시간은 무제한입니다.

2. 레벨 & 스코어
[아이프렌트페드로 아레나]게임에서는 6곳의 장소에서 서바이벌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잠겨져 있는 레벨은 게임을 통해 획득한 쿠폰으로 언락시켜 즐길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사용자가 획득한 탑스코어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킬콤보를 높여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A,D
점프 : W
앉기 & 구르기 : S
공격 : 마우스
슬로우 다운 타임 : Space
무기교체 : 1~7, 마우스휠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