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워 좀브 아바타

by 악마게임 2014. 10. 30.
반응형

워 좀비 아바타 * 좀비서바이벌게임 * 좀비생존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재밌는 좀비게임 * 좀비게임추천 *좀비게임하기

 

좀보트론2
배런스게이트2
월드워3
좀발리티


게임 제목 : 워 좀브 아바타 (War Zomb Avatar)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좀비
게임 용량 : 12.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워 좀브 아바타]게임은 '좀보트론'과 유사한 좀비총게임으로, 주인공유닛으로 주변을 탐색하고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와 총알 및 장비를 구입해서 동료들과 함께 엄청나게 몰려오는 좀비떼로부터 생존해야 하는 다소  잔혹하지만 화끈한 좀비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워 좀브 아바타]게임은 동료캐릭터들과 함께 기지(Base)에서 무지막지한 좀비떼의 공격을 막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하고, 마우스커서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본 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화면 오른쪽하단에 해골얼굴로 웨이브진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점 & 해킹
한번의 웨이브가 종료되면 다음 웨이브까지 몇분의 시간이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시간에 주변을 탐색하고 곳곳에 있는 상점에서 장비와 치료제 및 총알을 구입해서 동료들에게 건네주고 다음 웨이브를 준비해야 합니다.

스페이스바(Spacebar)로  맵을 열어 상점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컴퓨터를 해킹하면 캐릭터의 할인(Discount)능력에 따라 더욱 싼가격에 물건을 구입가능합니다. WASD로 노란색 동그라미를 움직여 빨간색 사각형까지 이동시켜 상점을 해킹합니다.

3. 동료명령창
사용자는 동료캐릭터를 최대한 이용해서 좀비들의 공격을 막아야 합니다. 동료 가까지 접근한 후 E키를 누르면 동료를 위한 명령창이 열립니다. 명령창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업그레이드 : 3종류의 무기 업그레이드, 동료가 사용할 무기 선택.
▣ 주기(Give) : 회복제, 총알, 아머를 줄 수 있음.

4. 개인창
사용자는 F키를 눌러서 개인명령창을 띄울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창에서는 [인벤토리, 치료제 사용, 장비착용]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캐릭터는  레벨업을 하면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업포인트로 [체력, 스피드, 할인]의 3가지 능력을 업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재장전 : R
무기교체 : 1~ , Q
UP & 동료 : E
UP & 인벤 & 사용 : F
맵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