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마이프렌드 페드로 * 내친구페드로

by 악마게임 2014. 6. 18.
반응형

마이 프렌드 페드로 * 내친구페드로 * 내친구 페드로 * 1인용총게임 * 재미있는 총게임 * my friend fedro * 총게임하기

 
라이트핸드
타임 에픽 파이러츠
드렁큰어쌔신
인간vs외계인


게임 제목 : 마이 프렌드 페드로 ( My Friend Fedro )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3.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마이 프렌드 페드로]게임은 간지나는 페드로캐릭터로 칼과 다양한 총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갱스터들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모험 슈팅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마이 프렌드 페드로]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인 페드로를 이동시키면서 적 갱스터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횡스크롤방식의 슈팅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AD롸 좌우이동하고, W로 점프, S로 구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페드로는 는 벽을 밟고 다시 점프하거나 구르기를 통해서 적의 총알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 갱스터들이 떨어트린 총을 획득할 수 으며, 획득한 총은 숫자키(1~0)를 통해서 교체사용하면 됩니다. 근접전에서는 칼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갱스터들을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타임 슬로우
내 친구 페드로는 타임슬로우 능력을 사용해서 보다 쉽게 적 갱스터들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타임슬로우 능력은 매트릭스와 같이 게임의 시간을 느리게 하는 것으로 적의 공격에 대해 쉽게 대응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사용자는 쉬프트(Shift) or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타임슬로우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무기교체 : 1 ~ 0
타임슬로우 : Shift,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