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

by 악마게임 2014. 6. 21.
반응형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 * 글래디에이터 게임 * 검투사게임 * 글래디에이터 3d게임 * 글래디에이터 칼게임 * 칼싸움게임

 
시저스아레나
샌즈 오브 더 콜리세움
300 제국의부활
문헥스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글래디에이터 - 트루스토리 (Gladiator - True Story)
게임 타입 : 액션, Unity3D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글래디에이터 - 트루스토리]게임은 콜리세움 경기장에서 검투사들이 목숨을 걸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결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사용자는 검투사를 컨트롤해서 적을 공격하고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3인칭 액션 칼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는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Z로 칼공격, X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Z를 길게 눌렀다가 떼면 몸을 회전시키면서 검으로 공격하는 강력한 휠윈드기술을 사용하고, X를 길게 눌렀다가 떼면 근접한 적을 밀쳐낼 수 있는 방패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경기장에서 관중들을 위한 쇼로 진행되는 경기는 전투 중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서 캐릭터의 생존을 도와줍니다. 관중석에서 수시로 상자를 던져주며, 사용자는 상자를 부숴서 새로운 무기 & 방패 & 체력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에 획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 스코어 & 블러드 모드
[글래디에이터 트루스토리]게임은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캐릭터의 레벨을 증가시키고, 공격과 방어를 능숙하게 사용해서 베스트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메인메뉴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해골모양을 클릭하면 블러드모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블러드모드는 매우 잔인하고 잔혹한 게임모드이기 때문에 개인이 판단해서 선택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Z
방어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