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블럭밀기게임 * 푸시다블럭스

by 악마게임 2014. 12. 22.
반응형
블럭밀기게임 * 푸시다블럭스 * 푸시다블럭 * 푸시블럭 * 블럭밀기 * 블럭퍼즐게임 * 두뇌퍼즐게임 * 블럭게임 추천

 

폴카프리즈

로스트예티

프로스트

휴브릭스



게임 제목 : 푸시 다 블럭스 (Push Da Blocks)
게임 타입 : , 두뇌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푸시 다 블럭스]게임은 '[폴라프리즈'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블럭을 밀어서 정해진 장소로 이동시켜야 하는 재미있고 유저들의 두뇌를 자극시키는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블럭밀기
[푸시 다 블럭스]게임은 테두리에서 블럭을 발사시켜서 내부에 있는 다양한 색상을 들럭을 밀고, 정해진 장소로 모두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바깥쪽 타일은 안쪽으로 향하는 방향표시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바깥쪽 타일에 마우스를 올려놓음으로써 제공되는 블럭을 발사시킬 수 있습니다. 발사된 블럭은 직진 이동하며, 내부에 있는 색깔블럭과 부딪혀 한칸 이동시킬 것입니다. 색깔블럭이 같은 색깔의 타일에 모두 올려져 있어야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3. 60단계
[푸시 다 블럭스]게임은 전체 60단계로 많은 양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럭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블럭의 사이즈와 갯수가 순서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블럭의 크기와 순서를 참고해서 적절한 장소에서 블럭을 발사시켜야 할 것입니다.

 

본 게임은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힌트(Hint)는 오직 모바일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