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세계정복게임

by 악마게임 2014. 11. 24.
반응형

세계정복게임 * 세계정복 게임 * 전국통일게임 * 세계통일게임 * 메인랜드워즈 * 전략게임 추천 * 땅따먹기 전략게임

 
일본정복게임
사무라이 리벨리언
솔라맥스2
스파이럴 드라이브


게임 제목 : 메인랜드워즈 (Mainland Wars)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4.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메인랜드워즈]게임은 주변의 땅을 점령해서 병력을 증강시키고,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서 주변국가들과 치열한 공격과 방어를 통해 모든 땅을 점령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세계통일 전략게임입니다.
 

 

1. 점령
[메인랜드워즈]게임은 화면에 표시된 땅을 모두 녹색땅으로 점령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가 컨트롤해야 할 땅은 녹색땅으로 된 부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녹색땅을 클릭하고 인접한 주변땅으로 드래그해서 병력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숫자싸움을 통해서 공격과 방어의 결과나 나타납니다. 땅을 점령하면 해당 땅에서 사용자의 병력이 생산됩니다. 게임초반에는 소속되지 않은 땅을 최대한 많이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업그레이드
점령한 땅에서는 돈이 생산됩니다. 점령한 땅이 많은 수록 더욱 많은 돈이 생산될 것입니다. 생산된 돈으로 땅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병력증강, 생산속도, 수입증가]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공격과 방어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전투 중에 상점(Shop)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상점버튼이 표시되어 있으며, 상점에서는 6종류의 아이템[플레이그, 세이브, 프로텍트, 트랜스포트, 강도, 터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하고,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아이템슬롯에서 마우스로 클릭드레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4. 18단계
[메인랜드워즈]게임은 전체 18단레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 포메이션에서 다수를 적들과 치열한 공방전을 별이게 될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플레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인 병력이동과 업그레이드 및 아이템사용을 통해서 최단시간에 미션을 수행하고 별3개를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모두이동 : Ctrl + 왼클릭
연속선택 : Shift + 드래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