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갤럭시시즈2

by 악마게임 2014. 10. 1.
반응형

갤럭시시즈2 * 갤럭시 시즈2 * 우주선게임 * 우저선게임하기 * 우주전쟁게임 * 우주선키우기 * 우주선키우기게임

 
스파이럴 드라이브
솔라맥스2
블랙선
로보킬2


게임 제목 : 갤럭시시즈2 (Galaxy Siege2)
게임 타입 : 전략, 슈팅
게임 용량 : 6.8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갤럭시시즈2]게임은 우주선으로 광활한 우주에 떠다니는 별과 보석을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자신만의 우주선을 만들어 보스를 포함한 다양한 적유닛과 슈팅전쟁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우주선게임입니다.
 

 

1. 이동
[갤럭시시즈2]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우주선을 만들어 적들과 싸우는 시뮬레이션의 느낌이 강한 전략슈팅게임입니다. 우주선은 연료를 소모해서 작동되며, 모든 연료가 소모되면 우주선의 동력은 끊기게 됩니다. 소모되는 연료는 우주의 곳곳에 떠나니는 연료캡슐을 획득해서 소량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게임화면의 좌우를 클릭(Hold)함으로써 우주선의 이동방향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에 장착된 공격무기는 사정거리 안에 적유닛이 접근했을 경우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2. 상점
수확을 담당하는 수확기(Harvester)를 통해 획득한 별()과 보석은 상점을 이용하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별은 잠겨져 있는 각 항목을 언락시키는데 사용됩니다. 보석은 언락된 각 항목을 구입하는데 사용됩니다.

상점에서는 무기(라이플건, 레이저, 로켓런처), 서비스(연료탱크, 수확기, 쉴드), 업그레이드(선실, 기타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구입한 각종 무기 & 서비스장치 & 선실을 스페이스포트(Space-Port)의 여유공간에 장착시키고, 원하는 장치끼리 위치교환해줄 수 있습닏. 잠겨져 있는 스페이스포트는 선실을 장착시킴으로써 능력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