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행성전쟁 * 솔라맥스2

by 악마게임 2014. 6. 9.
반응형

행성전쟁 * 솔라맥스2 * 우주전쟁게임 * 우주전쟁 * 우주전쟁 플래시게임 * 행성전쟁게임 * 쏠라맥스2 * solarmax2

 
솔라맥스1
하이퍼패스
바이러스워
젤리고


게임 제목 : 솔라맥스2 (Solarmax2)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솔라맥스2]게임은 '솔라맥스1'편과 마찬가지로 우주를 배경으로 행성을 점령하기 위해 우주선을 대량으로 이동시켜 전투를 벌이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행성전쟁게임입니다.
 

 

1. 행성전쟁
[솔라맥스2]게임은 상대 종족과의 우주선으로 힘겨루기를 통해서 모든 행성을 점령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가 플레이할 종족은 푸른색으로 표시됩니다. 마우스로 행성을 클릭한 후 주변 행성으로 드레그하면 우주선이 이동하게 됩니다. 주변행성에 붉은색의 상대종족이 있으면 숫자겨루기로 전투를 벌입니다.

행성에서 행성으로 우주선을 이동시킬 때, 행성의 방어와 공격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잔류 우주선과 공격 우주선을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퍼센트(%) 바를 옮겨서 미리 설정해 놓음으로써 원하는 %만큼의 우주전만 이동시키게 됩니다.

2. 36단계
[솔라맥스2]게임은 전체 3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작보다 조금 더 단순하고 게임구성이 심플해진 반면, 인공지능의 향샹되었습니다. 점령되지 않거나 취약한 행성으로 공격하는 적우주선을 막아내는 거이 쉽지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빠르게 빈 행성을 공략해서 인구를 늘리고, 방어와 공격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병력배분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