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우주전쟁게임 * 스파이럴 드라이브

by 악마게임 2014. 6. 28.
반응형

 

우주전쟁게임 * 우주전쟁 게임 * 플래시우주전쟁게임 * 스파이럴드라이브 * 스파이럴 드라이브 * Spiral Drive * 우주전쟁

 

솔라맥스2
블랙선
하이퍼패스
스팀버드


게임 제목 : 스파이럴 드라이브 (Spiral Drive)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파이럴 드라이브]게임은 우주를 배경으로 우주에 설치된 건물을 점령해서 새로운 우주선을 모아 상대 우주선과 전투를 벌이는 중독성 강한 우주전쟁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스파이럴 드라이브]게임은 상대우주선과 전투를 통해 승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우주선을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를 클릭해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스를 클릭(Hold)해서 표시되는 반경 안에 있는 유닛을 다수 선택한 후 동시에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적유닛이 근접하면 우주선들은 자동공격하게 됩니다.

2. 병력 생산
사용자는 우주에 놓여 있는 빈 쉽야드(Shipyard)를 점령해서 새로운 우주선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으로 쉽야드(Shipyard)에 일정시간 머무르고 있으면 점령하게 됩니다. 단, 우주선을 생상하기 위해서는 근처에 있는 서플라이 건물을 점령해서 제한된 우주선의 수량을 늘려줘야 합니다.

3. 25단계
[스파이럴 드라이브]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상황으로 유저들의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25단계의 미션공략뿐만 아니라 6종류의 메달(Medals)까지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