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머리쓰는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14.
반응형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 게임 * 두뇌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말뚝박기게임 * 턴방식게임 * 머리쓰는 모험게임

 
레니게이드
짐승전쟁
더 브레이브 헌터
아케인웨폰


게임 제목 : 턴언데드 (Turn Undead)
게임 타입 : 모험, 두뇌, 플랫폼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턴언데드]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말뚱총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출구로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턴방식으로 진행되는 두뇌회전이 필요한 모험게임입니다.
 

 

간단 설명
[턴언데드]게임은 턴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랫폼 두뇌모험게임입니다. 한번씩 턴을 주고 받는 것이 아닌 주인공캐릭터와 적유닛이 동시에 한칸씩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스페이스(Space)로 말뚝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뚝총은 말 그대로 총에서 나무 말뚝이 날라가는 무기입니다. 발사된 말뚝은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벽에 박혀서 주인공캐릭터가 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해주는 받침대역활을 합니다. 사용자는 Z키를 눌러서 현재까진 진행된 턴을 한칸씩 뒤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턴언데드]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적유닛과 장치들의 출현으로 더욱 사용자들의 두뇌회전을 요구할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금색빛의 십자가가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십자가를 획득해서 미션을 더욱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공격 : Space
뒤로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