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용병게임 * 더 브레이브 헌터

by 악마게임 2013. 6. 27.
반응형

용병게임 * 더브레이브헌터 * 더 브레이브 헌터 * 용병게임 * 플래시RPG게임 * rpg플래시게임 * 턴방식플래시게임

 
밴드오브히어로즈
몬스터슬레이어즈
샌즈 오브 더 콜리세움
미식 포트 디펜스


게임 제목 : 더 브레이브스트 헌터 (The Bravest Hunter)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턴방식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브레이브스트 헌터]게임은 턴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래시게임으로, 다양한 공격을 펼치는 헌터를 고용해서 적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며 미션을 수행하는 재미있는 모험게임입니다.
 

 

1. 헌터고용
[더 브레이브스트 헌터게임은 사용자와 함께 싸울 다양한 헌터를 고용할 수 있습니다. 헌터고용은 여관(Tavern)에서 할 수 있으며, 헌터랭크(Hunter Rank) 업을 통해서 새로운 헌터들이 생성됩니다. 팀은 사용자를 포함에서 3명까지 구성할 수 있으며, 포메이션(Formation)에서 전투 대형을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2. 전투(Battle)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아래에 있는 캐릭터의 AP를 통해서 적에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단 공격타임은 정해져 있으며, 공격타임동안  AP가 모두 충전됐을 때 마우스로 캐릭터를 직접클릭하거나 [Q, W, R]를 눌러서 각각 공격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Item)을 누르고 원하는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상점 & 장착(Equip)
사용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사용자캐릭터의 무기 & 방어구 및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각 무기 및 장비의 종류마다 다양한 스펙의 무기들이 출현할 것입니다. 무기와 방어구를 모두 구입했다면 장착(Epuip)에서 하나씩 캐릭터에게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공격선택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