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비스트배틀 * 짐승전쟁

by 악마게임 2014. 5. 22.
반응형

비스트배틀 * 짐승전쟁 * 짐승게임 * 야수전쟁 * 야수게임 * 몬스터전쟁 * 몬스터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턴방식게임

 
던전오브콩
2차세계대전게임
더 브레이브 헌터
캐리비안 제독


게임 제목 : 비스트배틀 (Beasts Battle)
게임 타입 : 액션, 전략, 턴방식
게임 용량 : 4.1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비스트배틀]게임은 다양한 짐승들과 영웅캐릭터의 마법스펠을 사용해서 상대짐승들과 전쟁을 펼치는 턴방식 진행의 중독성 강한 플래시 전쟁게임입니다.
 

 

1. 히어로
[비스트배틀]게임은 영웅 선택에 따른 두가지의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웅은 워리어(Warrior), 매지션(Magician)이 있습니다. 워리어(Warrior)는 짐승들의 강한 공격능력이 특징이고, 매지션(Magician)은 파워풀한 마법스펠의 특징을 가집니다.

2. 턴방식
[비스트배틀]게임은 턴방식으로 이동 및 공격하는 플래시전쟁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이동가능범위를 클릭해서 짐승을 이동시키고, 공격범위에 있는 상대유닛을 공격하면 됩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레드크리스탈(공격력 증가)과 블루크리스탈(방어력 증가)은 효율적인 전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스펠
각 영웅마다 서로 다른 스펠을 가지고 있으며, 미션클리어 후 획득하게 되는 경험치를 쌓아서 영웅캐릭터의 레벨업으로 새로운 스펠을 익힐 수 있습니다. 전투시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마법책을 클릭해서 3가지 탭(치료스펠, 전투스펠, 저주스펠)중에서 원하는 스펠을 선택사용하면 됩니다.

4. 상점
전투에서 승리함으로써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군대를 재정비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5종류의 짐승들이 출현하며,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유닛이 하나씩 언락됩니다. 사용자는 언락된 유닛을 구입해서 최대 5개의 그룹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병력 안배와 적절한 유닛사용으로 전투에서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