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턴전략게임 * 레니게이드

by 악마게임 2014. 7. 10.
반응형

턴전략게임 * 전략턴게임 * 턴방식게임 * 군대게임 * 군인게임 * 협동게임 * 군인전략게임 * 전략슈팅게임 * 전략게임추천

 
사무라이 리벨리언
메카니컬솔져
솔져
룬레이더스


게임 제목 : 레니게이드 (Renegades)
게임 타입 : 전략, 턴방식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니게이드]게임은 군대를 각각 컨트롤해서 감연된 좀비들이나 적군대를 공격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전략형 턴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도구사용
[레니게이드]게임은 횐방식으로 진행되는 턴전략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군대유닛을 컨트롤해서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마우스로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유닛상태를 클릭하거나 유닛을 직접클릭해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유닛은 AP를 소모해서 이동하며, AP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 안에 적유닛이 있으면 무기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근접한 적은 칼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마다 가지고 있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캐릭터는 게임화면 아래에 소지하고 있는 도구가 표시되며, 사용자는 해당 도구를 클릭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모든 유닛의 이동이 종료되면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턴종료(End Turn)버튼을 눌러 상대유닛의 턴을 진행시키면 됩니다.

2. 장비구입 & 착용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 & 장비 & 도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장비(헬멧, 아머, 장갑, 수납장비, 신발), 무기(해머, 피스톨, 스페셜 피스톨, 샷건, 머신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 라이플), 도구(구급상자, 연막탄, 지뢰, 툴, 수류탄, 폭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전략적으로 장비 & 무기 & 도구를 구입하고, 각각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