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아케인웨폰

by 악마게임 2013. 8. 7.
반응형

아케인웨폰 * 아케인웨폰게임 * 부수기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액션플래시게임 * 플래시액션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마이크쉐도우
더 브레이브 헌터
에놀라
밸러


게임 제목 : 아케인웨폰 (Arcane Weapon)
게임 타입 : 액션, 격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케인웨폰]게임은 마이크쉐도우와 유사한 게임방식을 가진 액션격투게임으로, 캐릭터의 다이나믹하고 스타일리쉬한 공격으로 적보스급캐릭터들과 대전을 벌이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1. 공격 & 기술
[아케인웨폰]게임은 캐릭터의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보스급캐릭터와 1대1 대전을 펼치는 턴방식 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장착하고 있는 8종류의 기술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은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기술스롯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사용합니다.

캐릭터는 3종류의 기술을 사용해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각 기술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커먼(Common) :  4가지 기본공격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한 4단 진화.
  ▣ 스페셜(Special) : 분노게이지를 통해 사용하는 5종류의 스페셜기술.
  ▣ 에이션트(Ancient) : 무기를 사용한 강략한 공격기술.

2. 기술배우기 & 스펙업그레이드
보스를 공격하고 떨어지는 코인을 획득해서 캐릭터의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커먼 & 스페셜 & 에이션트 중에서 원하는 기술을 익혀 화면아래에 있는 기술슬롯에 장착시켜주면 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캐릭터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줘야 합니다. 캐릭터의 능력은 [ 생명(Health), 데미지(Damege), 크리티컬(Critical), 분노레벨(Rage Level), 보너스찬스(Bonus Chance) ]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꾸준히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해서 보스를 제압하시길 바랍니다.

3. 보스캐릭터
[아케인웨폰]게임에서는 8명의 보스급 캐릭터들과 대전을 벌이게 됩니다. 다음 보스급 캐릭터로 넘어갈수록 높은 HP와 공격력을 가집니다. 사용자는 적당한 보스캐릭터를 상대하면서 돈을 벌고 기술 및 스펙을 업그레이드해서 캐릭터를 강화시켜야 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