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쉬운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27.
반응형

쉬운게임 * 세상에서 가장 쉬운게임 * 쉬운플래시게임 * 쉬운게임 추천 * 쉬운게임하기 * 간단한플래시게임 * 모험게임

 
스네일밥7
블림
블롭
퍼슈트오브햇2


게임 제목 : 젤리데드 히어로 (Jellydad Hero)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게임 용량 : 6.5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젤리데드 히어로]게임은 '스네일밥'시리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퍼즐모험게임으로, 외계인해적에게 잡힌 젤리가족들을 구출하기 위한 파란색 아빠젤리의 모험을 그린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모핑
[젤리데드 히어로]게임은 파란색의 아빠젤리를 컨트롤해서 해적 & 장애물을 피해 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젤리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아빠젤리는 다양한 장치 및 도구와 합쳐져 변신할 수 있는 모핑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다양한 장치 앞이나 위에 아빠젤리를 위치시키고,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해당 장치에 모핑시킬 수 있습니다. 모핑된 아빠젤리는 해당 장치의 능력에 맞는 액션을 펼칠 수 있습니다. 모핑된 후 스페이스바를 눌르면 모핑상태가 해제됩니다.

2. 30레벨
[젤리데드 히어로]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골드 톱니바퀴가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에서 3개의 골드톱니바퀴를 획득함으로써 완벽공략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
모핑 On-Off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