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모핑게임 * 블림

by 악마게임 2013. 9. 18.
반응형

모핑게임 * 두뇌게임 * 탈출게임 * 텔레포트탈출게임 * 머리써야하는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플래시탈출게임

 
외계인도둑
머쉬비츠2
트랜스모퍼2
OVR Shade


게임 제목 : 블림 (Blym)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림]게임은 캐릭터 블림(Blym)이 가진 이미지를 변형시켜 블럭으로 합성되는 모핑능력으로 다양한 장애물과 적유닛을 피해 텔레포트로 탈출시키여햐는 두뇌발달에 좋은 난이도 높은 플래시게임입니다.
 

 

1. 모핑
[블림]게임은 녹색캐릭터 블림의 모핑능력으로 텔레포트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WAD로 좌우이동 및 점프할 수 있습니다. 블림은 파란색의 블럭 위에 올라가서 아래방향키(↓) or S를 눌러서 이미지를 변형시켜 블럭으로 모핑시킬 수 있습니다. 모핑된 블럭은 접촉해 있는 푸른색 블럭으로 자연스럽게 이동가능합니다.

중반부터 등장하는 금이 간 푸른색 블럭에 모핑되면 아래로 떨어졌을 경우 부서져서 모핑에 해제됩니다. 사용자는 정상적인 블럭과 금이 간 블럭의 용도를 잘 파악해서 캐릭터를 모핑하시길 바랍니다.

2. 40단계 & 공략동영상
[블림]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10단계씩 하나의 테마로 구성되어 전체 4개의 테마에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게임옵션(잠겨진 블럭, 스위치, 다양한 적유닛, 함정)들이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 주고 있습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은 아래의 공략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공략동영상없이 게임을 공략하시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 or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