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잇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25.
반응형

재미잇는플래시게임 * 재미잇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게임 * 미스터 스플리박스 * 자아분열게임

 
데몬쉬프트
더 컴퍼니 오브 마이셀프
유즈박스맨
라이즌


게임 제목 : 미스터 스플리박스 (Mr.Splibox)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퍼즐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미스터 스플리박스]게임은 우주해적에게 납치된 스플리박스의 형제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이 영웅인줄 모르는 주인공캐릭터 녹색박스를 컨트롤해서 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랫폼게임입니다.
 

 

1. 스플리박스 
[미스터 스플리박스]는 우주해적에게 납치된 스플리박스를 구하고 포탈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 or 좌우방향키(←→)로 영웅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영웅캐릭터는 점프를 할 수 없지만, 스플리박스의 도움을 통해 높은 곳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W or 윗방향키(↑)를 누르면 스플리박스를 바닥에 만들어 올라서게 됩니다. 사용자가 만들 수 있는 스플리박스의 갯수는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S or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가장 최소에 생성된 스플리박스부터 제거됩니다.

2. 25단계
[미스트 스플리박스]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25단계를 공략하면 곧바로 보스전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플랫폼옵션(팬, 캐터펄트, 스위치 등)과 적유닛(악마콧수염, 디스코좀비, 폭탄박스 등)의 출현으로 더욱 다이나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녹색박스의 코인이 등장하며, 사용자는 녹색코인을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AD
스플리박스 생성 : ↑, W
스플리박스 제거 :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