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퍼슈트햇2 * 모자추격게임

by 악마게임 2014. 5. 20.
반응형

퍼슈트햇2 * 퍼슈트햇2 * 모자찾기게임 * 모자추격게임 * pursuit hat2 * 모자게임 * 잔인한플래시게임 * 잔인한게임하기

 
퍼슈트햇1
더 탑 햇 클럽
유즈박스맨
유 아 스틸 어 박스


게임 제목 : 퍼슈트햇2 (Pursuit Hat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두뇌, 퍼즐
게임 용량 : 4.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퍼슈트햇2]게임은 자신의 신체를 자유자재로 분리하고 다시 붙일 수 있는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도망치는 보라색모자를 추격해서 획득해야 하는 섬뜩하지만 재미있는 퍼즐형 플랫폼게임입니다.
 

 

1. 모자추격
[퍼슈트햇2]게임은 귀여운캐릭터로 보라색모자를 추격해서 잡는 것는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사용자는 방향키(or WAD)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보라색모자는 캐릭터가 가까지 접근하면 반대방향으로 도망칠 것입니다. 사용자는 도망치는 모자를 잡기 위해 주어진 장치와 도구를 활용해야 합니다.

2. 분리 & 합체
전작과 마찬가지로 주인공캐릭터의 자신의 신체부위를 하나씩 떼어 분리하고,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신체부위를 하나씩 분리하고, 분리된 신체부위 앞에서 스페이스를 누르면 다시 붙일 수 있습니다.

분리는 [다리 두짝 -> 팔 두짝 -> 몸]의 순서로 하나씩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신체부위가 하나씩 분리될때마다 운동성에 장애가 발생합니다. 다리가 하나씩 분리되면 점프력이 낮아지고, 팔 두짝이 분리되면 언덕을 잡고 오를 수가 없습니다.  최종적으로 몸까지 분리되면 점프조차 할 수 없으며, 오직 머리를 굴려서 이동하게 됩니다.

3. 24단계 & 공략동영상
[퍼슈트햇2]게임은 전체 24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주어진 도구 및 장치와 캐릭터의 분리 및 합체에 따른 난이도높은 두뇌플레이를 요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는 유저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퍼슈트햇2 공략동영상
 
 
 
이동 : ←↑→ or WAD
분리 & 합체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