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by 악마게임 2014. 8. 10.
반응형

달팽이밥7 * 스네일밥7 * 달팽이게임 * 달팽이밥7게임하기 * 달팽이밥7 판타지스토리 * 스네일밥7 판타지스토리

 
스네일밥6
커버오렌지
닥터에이콘 레벨팩
똥누기게임


게임 제목 : 스네일밥7 (Snailbob7 - Fantasy Story)
게임 타입 : 아케이드, 모험, 마우스
게임 용량 : 8.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네일밥시리즈의 7번째편에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스네일밥7]편은 판타지모험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판타지 세계로 들어간 주인공캐릭터 달팽이밥이 무사히 모험을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재미있는 달팽이모험게임입니다.
 

 

1. 판타지스토리
[스네일밥7]편은 상상력이 모인 판타지세계를 모험하는 밥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밥(Bob)이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달팽이 밥(Bob)은 자동으로 전진하며, 마우스로 클릭(or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이동 중인 밥을 멈추거나 다시 전진시킬 수 있습니다.

[1]숫자키는 밥의 이동방향을 바꾸고, [2]숫자키는 밥의 이동속도를 빠르게 하는데 사용합니다.

3. 30단계 & 별(★)
[스네일밥7 - 판타지스토리]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장치의 버튼을 클릭하거나 특정 도구를 드레그함으로써 밥(Bob)이 이동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숨겨져 있으며, 숨겨져 있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