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물총게임

by 악마게임 2014. 9. 26.
반응형

물총게임 * 물총게임하기 * 로콤 * 물총쏘기게임 * 물총모험게임 * 로콤게임하기 * Locom * 물로켓게임 * 두뇌모험게임

 
바주카보이2
Blipzkrieg
스텔스바운드 레벨팩
탱크트레블


게임 제목 : 로콤 (Locom)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3.1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콤]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물총을 사용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이동하고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마우스컨트롤이 필요한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1. 물총
[로콤]게임은 물총을 쐈을 때 생기는 반동의 힘을 이용해서 주인공캐릭터를 목적지(파이프구멍)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조작법은 간단합니다.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물총을 쏘며, 물총을 쏘면 캐릭터의 반동으로 뒤로 밀려나게 됩니다. 반동을 힘을 이용해서 캐릭터를 이동시켜야 하며, 심지어 하늘을 날을 수 있습니다. 물총은 먼 곳을 향해 쏠수록 더욱 큰 반동을 발생시킵니다.

캐릭터의 등에는 물통을 메고 있으며, 물통의 모든 물을 사용하면 더이상 물총을 쏠 수 없게 됩니다. 부족한 물은 곳곳에 놓여 있는 정수기(체크포인트)로 가까이 접근함으로써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2. 18단계
[로콤]게임은 전체 1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다양한 게임옵션[스위치, 상자, 톱니, 점선, 붉은 영역 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점선로 막혀있는 부분은 캐릭터는 통과하지 못하지만 물총에서 발사된 물은 통과할 수 있습니다. 붉은 영역에서는 캐릭터가 느리게 통과할 수 있지만 물통의 물이 빠르게 사라집니다. 또한, 붉은 영역에서는 물총에서 발사된 물이 통과하지 못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http://akmagame.tistory.com/2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