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바주카보이2

by 악마게임 2014. 8. 11.
반응형

바주카보이2 * 바주카포게임 * 바주카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 * 플래시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 Bazooka boy2

 
바주카보이1
바주키 포칼립스
내친구페드로
월드워3


게임 제목 : 바주카보이2 (Bazooka Boy2)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6.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주카보이2]게임은 땅 속을 이동하면서 다양한 색상의 블럭을 바주카포로 파괴하면서 길을 만들어 모험하는 퍼즐형 모험게임으로, 전작보다 더욱 깔끔해진 그래픽과 다양하게 업그레이드된 게임옵션이 특징입니다.
 

 

1. 이동 & 바주카포
[바주카보이2]게임은 바주카포를 사용하는 소년(Boy)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땅 속에 있는 골드(Gold)블럭을 파괴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바주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프 후 벽면을 향해 바주카포를 사용하면 벽타기를 할 수 있습니다.

땅 속에는 다양한 색깔의 벽돌들이 길을 막고 있으며, 사용자는 다이너마이트를 터트려 주변의 벽돌을 파괴하거나 스위치처럼 작동하는 색깔별 느낌표(!)벽돌을 파괴함으로써 막혀있는 길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2. 15단계 & 별(★)
[바주카보이2]게임은 전체 1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파괴한 블럭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로 꼼꼼하게 주변의 벽돌을 파괴해서 해당 미션을 별3개 등급으로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25종류의 성취(Achievement)이 동시진행됩니다. 모든 성취미션을 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동 : WASD
슈팅 : 마우스 왼클릭